12월25일, 벌써 크리스마스라고 세상은 떠들썩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함께 종교의 개념없이 크리스마스를 지키는데 딱 한곳 아주아주 크리스마스를 징글징글하게 여기는 곳이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안증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크리스마스를 지키지도, 아무의미도 대지 않습니다! 왜냐면 크리스마스는 성경에도 없는 이방인의 계명으로 하나님의계명이 아닌 사람의 계명 태양신의 계명, 우상숭배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에 가르침이 그럴까요? 성경에서 타 종교, 우상을 타파하기 위해서는 그 우상을 지키고 또 타 종교의 축일을 하나님이 계신 교회에서 지키라고 가르쳤을까요? 없.습.니.다
성경에 없는 것을 주장하는 것 그자체가 바로 이단입니다(벧후2/1).
그렇다면 오늘날에는 태양신 숭배 우려가 없는데 왜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을까요? 지금도 태양신을 타파하기 위해서 지키고 있는 것일까요? 어떤 이유로써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어떠한 동기로 만들었든지 크리스마스는 성경에도 증거되어있지 않은 사람의 계명에 불과합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킨다는 자체가 하나님을 믿지 않는다는 증거이고, 결국 구원이 없는 곳이라는것이 증명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는 그들의 말을 듣지도않고, 또 지키지도 섬기지도 않습니다. 하나님의계명을 지켜야지 사람의 계명을 쫓아간다면 결단코 하나님을 경배하는 것이 아니기 떄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날마다 성경을 상고하며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의계명을 지키고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하나님을 믿습니다.
그러니 크리스마스가 태양신을 숭배를 타파하기 위해서 지키는 것이라고 하는 주장은 잘못된 주장, 비성경적이라는 것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로 오세요~!
[출처] 징글징글한 크리스마스┏ 하나님의교회┘(안증회)|작성자 설레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