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0일 화요일
※ 안상홍님 ★ 엘로힘 ♥ 어머니하나님 @
오늘날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 이름은 무엇일까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입니다.
이천년전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이름도 하나님의교회(안증회)였습니다.
고린도전서 1/2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사도바울은 고린도 지방에 있는 하나님의교회라고 증거를 하고있습니다.
갈라디아서 1/13 "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사도바울은 예수님을 영접하기 전 유대교사람이였습니다. 그리스도 예수를 심하게 핍박했던 사도바울은 유대교에있을때 '하나님의교회'를 핍박했었다고 증거합니다.
그러니 이천년전 사도바울과, 또한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다니셨던 교회 이름은 '하나님의교회'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날 명칭으로만 보더라도 성경에서는 어디가 하나님께서 다니셨었는지 정확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직장인들은 회사를 다니는데 회사를 다닐때 명칭없는 회사를 다니는 사람은 아마 없을것입니다.
회사라한다면 당연히 그 이름, 즉 명칭이 있을 것이고 심지어 어디를 가더라도 그곳에는 명칭이 따르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신곳도 분명히 이름이 있습니다.
성경은 그곳을 하나님의교회(안증회)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름만 하나님의교회면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일까요?
행 20/28 "너희는 자기를 위하여 또는 온 양떼를 위하여 삼가라 성령이 저들 가운데 너희로 감독자를 삼고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 하셨느니라"
하나님께서 사신 교회, 양육하신 교회는 반드시 하나님의 피로써 세우셨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경에서 하나님의 피는 바로 곧 유월절의 피로써 알려주고있습니다.
그러니 명칭도 당연히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여야하지만, 그 안에는 하나님의 피로 세워주신 새언약유월절 절기가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이천년전 하나님의교회 안에 새언약유월절을 세워주심으로 교회를 세우셨고, 오늘날에도 유일하게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며 하나님의교회의 명칭을 가진 곳은 바로 아버지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믿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입니다.
성경이 예언하는 교회, 예언의 주인공인 교회 바로
하나님의교회(안증회)가 전세계에서 유일합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전세계 모두가 지금 신속히 날아오고 있고 많은 민족들과 많은 이방인들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성경에 참을 따라서!
www.watv.org 하나님의교회 오셔서 하나님의 말씀을 살피시고 이시대 어디가 구원이 있는 곳인지, 어디가 참하나님께서 함꼐하시는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복 많이받으세요.^^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