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언약 유월절 훼방문제 *******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새언약유월절을 성경에 따라서 성력1월14일 저녁에 지키고 있습니다. 이천년전 하나님의교회도 예수님께서 알려주시는대로 새언약유월절을 지켰습니다.
그러나 이천년전 유대인과 같은 이들이 오늘날 하나님의교회(안증회)를 업신여기며 새언약유월절을 훼방하고 있습니다.
행2/42, 행20/7절의 말씀을 인용해서 초대교회가 유월절을 지킨것이 아니고 모일때마다 성찬식을 했다고 주장합니다. 이 주장이 왜 괘변인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일 때마다 성찬식을 하는것이 성경적이라면 개신교에서는 왜 모일때마다 성찬식을 안하는 것일까요? 이또한 개신교들은 성경을 무시하고 하나님을 무시하고 있다는 것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신약성경에서는 유월절에 성만찬을 한 기록은 있지만 날마다가 아닌 아무때나 한 기록이 없습니다. 성경에 없는 것을 주장하는 저들이야 말로 괘변을 늘어놓는 이단입니다.
행 2/42~46 "저희가 사도의 가르침을 받아 서로 교제하며 떡을 떼며 기도하기를 전혀 힘쓰니라..날마다 마음을 같이하여 성전에 모이기를 힘쓰고 집에서 떡을 떼며 기쁨과 순전한 마음으로 음식을 먹고"
이 말씀은 본문의 내용이 성만찬을 행했다고 기록된 것일까요? 아닙니다. 주식인 떡을 떼며 성도들이 자주 만나 말씀을 배우며 기도에 힘썻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 말씀을 악용하면서 식사 하는 것을 성찬식을 행했다고 날마다 했다는 주장은 어리석은 괘변임을 알수가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를 업신여기고 새언약유월절을 훼방하며 가치를 떨어뜨렸던 이천년전 유대인들, 결국 멸망의 길로 나아갔고 새언약유월절을 지켰던 하나님의교회는 구원을 받았습니다.
이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새언약유월절을 훼방할 시간에 성경대로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며 이시대 구원자 하나님을 알아보는데 힘을 써야겠습니다.
성경대로 새언약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로 오셔서
영원한생명의 함께 참예하시길 바랍니다. www.watv.org
댓글 없음:
댓글 쓰기